쿠팡 판매자 관리 소홀/일방 품절 취소 3차~오전까지만 해도 화가 많이 났어요 쿠팡의 일방적인 품절 취소, 그것도 같은 회사 제품(판매자 관리 미흡) 3차~흰색 여름 바지를 구매하려고 쿠팡 검색! 전에 구입한 바지가 편하고 좋았기 때문에 같은 회사 제품을 찾아서 구입하고 배송일만 기다리던 중재고가 없어서 품절 취소를 한다는 메일~ 여름이라 잘 팔리는구나 싶어서 같은 회사의 다른 종류의 흰색 바지를 또 구매하는 여러 문제가 발생하고, 고객님들의 쿠팡 탈퇴가 많아져도 저는 편리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쿠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두 번째 흰 바지 구입 며칠 후 또 품절이라 구매 취소 문자 두 번째는 정말 화가 나거든요.고객센터에 상담요청~~쿠팡 일방취소/판매자 관리 소홀 3번 품절취소이렇게 3번의 구매취소를 통보받으셨네요 그리고 또 쿠팡고객센터 상담쿠팡고객센터에서 이러한 문제를 고객상담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지 의문이네요~ 매번 판매자 관리를 잘하겠다는 답변만~ 하지만 전혀 개선되지 않았네요 제가 품절이라고 해서 구매 취소된 그 흰색 바지는 아직 쿠팡 판매에 버젓이 오르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6일 오후 9시 현재~쿠팡 판매자 관리 잘하겠다는 답변이 무색할 것 같아요 저 같은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회사가 커졌는데요~ 이건 너무 심한 거 아니에요?재고가 없으면 상품을 내리는 게 원칙인데 재고가 없다고 해서 구매 취소하는 상품을 버젓이 아직도 판매한다고 올라가는 건 무슨 경우인지~ 이해가 안 가네요.구매취소 한번이면 나도 이해가 되는데 같은 회사의 다른 종류를 3번이나 구매 취소당하면 고객이 소비자가 바보라고 생각하는거야~ 저기 네번째 같은 회사의 다른 종류의 흰색 바지를 오늘 또 샀어요 뭐해?언제 다시 구매 취소 통보가 오나요?애정있는 고객님께 이러면 안되는 쿠팡의 판매자 관리·재고 관리를 철저히 해주세요!#쿠팡판매자관리 #품절구매취소 #품절취소 #쿠팡판매자관리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