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기운이 나지 않아 커피를 마셔도 기운이 없을 때 몸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활력을 높일 수 있는 비타민B를 많이 섭취하기도 합니다.
경남제약 헬스케어 플러스 비타민B는 2개월분 1만원대의 가성비 비타민B입니다.60알이나 들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제대로 먹어도 부담이 적습니다.
경남제약 헬스케어가 출시한 케어플러스 비타민B는 이렇게 깔끔한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비타민 B1, B2, B6,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까지 듬뿍 들어 있었습니다.
비타민 B군은 체내에 쌓이지 않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고함량으로 섭취해도 문제가 없다고 해서 저는 고함량이 좋거든요.각각의 함유량을 보니 대단하네요.인증된 건강기능식품이라 더욱 신뢰가 갑니다.
유통기한도 아주 여유가 있어요.
이렇게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개별 PTP 포장이었거든요.가방에 넣거나 책상에 올려놓고 눈에 띌 때마다 매일 먹기 좋기 때문에 이런 개별 포장이 좋습니다.
노란색의 굳은 정으로 먹을 때는 약맛 같은 게 조금 느껴지지만 먹으면 에너지가 솟구치고 기분까지 좋아져 저는 매일 아침 잘 챙겨먹곤 합니다.
비타민B는 활력 비타민이라고 하잖아요.카페인처럼 몸에 해롭지도 않은데 먹자마자 에너지가 올라오는 것처럼 갑자기 활기가 돌기도 하거든요.기운 없는 아침이 특히 힘들다면 경남제약 헬스케어 플러스 비타민B를 매일 아침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비타민B는 활력 비타민이라고 하잖아요.카페인처럼 몸에 해롭지도 않은데 먹자마자 에너지가 올라오는 것처럼 갑자기 활기가 돌기도 하거든요.기운 없는 아침이 특히 힘들다면 경남제약 헬스케어 플러스 비타민B를 매일 아침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비타민B는 활력 비타민이라고 하잖아요.카페인처럼 몸에 해롭지도 않은데 먹자마자 에너지가 올라오는 것처럼 갑자기 활기가 돌기도 하거든요.기운 없는 아침이 특히 힘들다면 경남제약 헬스케어 플러스 비타민B를 매일 아침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경남제약 비타민B 더보기><경남제약 비타민B 더보기><경남제약 비타민B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