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가고싶었던 글램핑! 소중한 인연 렌소스 사람들과! 그리고 갑자기 섭외된 미네와! 다뉴와타>.<!! 저번 겨울에 갔던 곳이 좀 아쉬워서 이번엔 준오 글램핑 예약했는데 너무 만족했어!!예약은 여기였습니다.정말 우리 돈을 다 모아서 사비로 다녀와서 쓰는 소감이에요!!!! (괜히 협찬 오해받고 싶지 않아서 난리야 😉 http://www.junoglamping.co.kr/
준오글램핑 – 통합예약사이트 24시간은 다시보기 하지 않습니다. 닫는 Previous JUNO 글램핑 고품격 주노글램핑 영화배우 정준호와 함께하는 주노글램핑 고품격 주노글램핑 고품격 주노글램핑 고품격 주노글램핑 고품격 주노글램핑 영화배우 정준호와 함께하는 주노글램핑 정준호와 함께하는 주노글렘핀딩 고품격 쥬 노그람핑 영화배우 JUNOG LAMPING 고품격 쥬 노그람핑 영화배우 JUNO… www.junoglamping.co.kr
그럼 출발 얘기부터 해보죠!매월 한 번 만나는 렌소이스의 인연, 처음 만난 곳은 제주도 #렌소이스게스트하우스이고, 두 번째 만남은 전주여행!세 번째 만남은 인천/부천 여행! 그리고 이번에는 어디로 갈까 했는데 원래 여수로 가기로 했는데 윗지방에서 여수까지 가는 게 제주도로 가는 것보다 비싸서 오래 걸려서 포기했다.ㅋㅋㅋㅋㅋㅋ그래서 중간지점 대전으로 가고있었어!계곡 가려고 알아보고 글램핑 당첨!초스피드로 바로 예약!갑자기 못가게 된 은희,,,,,,, 우리끼리 취소할까 그냥 갈까 했는데 모두가 손해 안보는 방법으로 우리 미네 섭외 ㅋㅋㅋ 흔쾌히 따라와줘서 고마워.그리고 샤샤샤 준비해서 출발한 글램핑~!
아침도 점심도 못먹고 휴게소에서 핫도그 사먹어!
가는 길이 정말 예뻤어.나는 날씨 요정이 틀림없어!
대전 이마트에서 쇼핑!고기빼고 술살걸 그랬어요^^음료수도 물도 너무 많이 남았어^^ 예전 MT 다닐 때부터 느꼈잖아 세원아. 항상 술이 부족해서 이번에도 같은 실수를 해보려고 했어.하하하하.. 예전과 달라진게 있다면 동아리답사/MT때는 비싼거 못샀는데(울음) 지금은 먹고싶은거 다 넣을수있어 헤, 갑자기 초코에몽을 가져온 현오빠 잊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짜잔, 여기요!대전터미널에서 20-30분 걸렸나?
설명해준 사장님?점원? 정말 친절하시네요. 3시 입실, 11시 퇴실!
설명해준 사장님?점원? 정말 친절하시네요. 3시 입실, 11시 퇴실!
준오글램핑 계룡산점 매점입니다!밤 9:30까지 영업합니다.아이스크림,술,음료수,라면,짜파게티,과자,즉석호일,쌈장,종이컵일화용그릇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매우 좋아합니다.
너무 평화롭고 깨끗하고 청량해서(울음)
텐트는 이렇게! 밖에 주방이 있어서 얼마나 편했는지(눈물) 물놀이를 하면서 왔다 갔다 해도 방에 물을 적시지 말고 놀다 와서 수박을 먹어!고기 굽는 사람이랑 밖에서 같이 얘기하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고!싱크대 냉장고 냄비 그릇 숟가락 집게 가위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행주 고무장갑 수세미 세제 다 있었어요!
예약시 미리 신청하시고 (추가비용 발생) 불붙이고 싶을때 알려주시면 직접 불붙여줍니다!조명을 안켜서 그런지 되게 어둡게 나오네.침대가 넓어서 좋았지만 베개가 너무 높았어…그리고 아침에 차소리 ㅜㅜ 정말 다 좋은데 방음이 전혀 없는 글램핑 주노글램핑 계룡산점 예약시 A라인 말고 반대편으로 예약해주세요….!티비랑 에어컨이랑 옷장이랑 거울! 전기주전자랑 헤어드라이기 수건 화장지는 사진이 없는데 방안에 있는데 정말 넓고 깨끗했고!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2개 있었어요!우리도 물놀이를 시작해보자 >.<!! 물의 깊이는 허리가 조금 부족해요!시원해!! 물놀이 너무 좋아하는데 렌즈때문에 무서워서 못즐기는게 제일 슬퍼 ㅠㅠ방 바로 앞에 수영장이 있어서 다니기 굿!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9:30-오후 8:00!!방에서 수영장이 바로 보여서 가족끼리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아기들이 노는 게 보여서 너무 굿!놀고 수박을 떠먹는다!! 점심맥과 함께!!!!!!잔디도 있고 아이들 뛰어다니는 것도 좋고 배드민턴을 가져가서 하고 싶다고잔디도 있고 아이들 뛰어다니는 것도 좋고 배드민턴을 가져가서 하고 싶다고헨스룸님이 필름을 협찬해주셨어. 헤헤헤, 현필이랑 신도리씨한테 밥을 줄게.물놀이 끝난 시간 너무 귀엽지 않냐고평화 여유 행복 이게 사는 거야계룡산과 노을!글램핑장 입구에 있던 해바라기!비빔면 김치찌개 목살소시지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옆 텐트에서 이런 거 주신 TT 감동(울음) 역시 이게 캠핑의 묘미인데 난 소금통을 맛본 적이 없는데 누가 다 먹었는지더욱 풍성해진 저녁상!!밤에 나와서 산책하면서 본 풍경!!조용하고 공기도 좋고!시원해서 산책하기 좋았다너무 좋았던 나의 첫 물놀이! 첫 여름방학!여기 정말 또 간다~~!!!!!!!!!!!!!!!!!!!